노조소식
보도자료
성명서
 
작성일 : 20-12-29 10:41
2020년 12/29 삼성일반노동조합 성명서-
 글쓴이 : 삼성일반노조
조회 : 2,863  

202012/29 삼성일반노동조합 성명서-

 

이재용 집행유예 석방 개소리다!

 

12/30 파기환송심 결심재판에서 정준영판사는

국정농단 범죄수괴 이재용에게 무기징역을 구형하라

 

이재용 실형면피를 위한 요식절차로 만들어진 전문심리위원

삼성재벌 준법감시위원회평가 보고서 자체는 원천무효다!!

 

전문심리위원의 준법감시위원회에 대한 평가보고서를 근거로 대법원 이재용 국정농단 파기환송재판에서 정준영판사의 이재용 작량감경 획책은 판사재량권이 아닌 친재벌 사법농단이다.

 

삼성재벌 준법감시위원회를 빙자하여 이재용죄를 깎아 주자는 정준영판사의 논리는 삼성재벌에게 뇌물 받아 구속 수감 중인 박근혜, 이명박 등 전직 대통령도 석방해야한다는 논리와 무엇이 다른가.

 

도둑질을 당한 집에서 cctv 설치하고 문단속을 앞으로 잘하겠으니

도독놈을 봐주자는 정준영판사의 논리는 후안무치한 궤변이다

 

삼성재벌이 사후에 준법감시위원회를 통해 앞으로 뇌물공여 배임 횡령뇌물을 주지 않도록 감시한다고 국정농단 파기환송재판에서 이재용 집행유예를 획책하는 정준영판사 논리는 국민을 혹세무민하는 궤변이다.

 

국정농단 범죄자가 손이 발이 되도록 빌고 피해를 다 변상해도 가중처벌해야 할 파기환송재판에서 정준영판사는 노골적으로 국정농단 주범 삼성재벌총수 이재용을 봐주자는 것이다.

 

피해기업인 삼성그룹에게 준법감시위원회 설치를 종용하고 가해자 이재용을 실형면피시키려는 이유를 찾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는 정준영재판장의 파기환송재판은 전형적인 사법적폐다.

 

파기환송심 정준영재판장은 12/21 파기환송재판에서 특검의 반대에도 판사 자신의 재량권을 일방적으로 주장하며 삼성재벌총수 이재용 실형면피를 위해 12/30일 결심을 강행하였다.

 

삼성재벌 준법감시위원회가 실효성이 있느냐? 지속 가능하냐식의 정준영판사의 재판은 국민을 혹세무민하는 논리로 총수 말 한마디면 없어질 조직-준법감시위원회가 무슨 실효성이 있고 지속 가능성이 있겠는가!

 

이재용에 실형 면피 위해 급조한

삼성재벌 준법감시위원회 해체하라!!

 

삼성준법감시위원회의 미래 준법경영 약속을 믿고 과거에 지은 중대범죄를 면해 준다는 것이 말이 되는가. 중범죄자 이재용 작량감경이 아니라 특검의 주장처럼 이재용을 가중 처벌해야 한다.

 

대법원은 정준영판사를 탄홱하라

 

대법원에서 파기환송한 국정농단 재판에서 정준영 판사는 의도적으로 준법감시위원회 설치를 종용하고 졸속·꼼수 재판으로 중대범죄자 이재용에게 집행유예를 선고하려는 정준영 판사 자체가 사법적폐다!

 

기업들을 가장 힘들게 하는 재벌총수들의 특혜, 반칙, 불법행위로 투자자들의 이익에 손해를 끼치면서 기업의 이익을 자기 이익으로 자기 호주머니로 가져가는 재벌총수를 엄벌해야한다.

 

대법원에서 파기환송된 이재용국정농단 파기환송재판은 재벌총수의 불법승계를 위해 저질러진 뇌물공여 배임횡령 특혜, 반칙, 불법행위를 엄벌하는 재판이 바로 이재용 파기환송재판이다.

 

대법원 파기환송재판 정준영판사는 헌법유린 노조파괴 가정파괴 인권유린 범죄수괴 이재용을, 국정농단 뇌물공여 배임횡령 범죄주범 삼성재벌총수 이재용에게 무기징역을 구형하라!

 

헌법유린 인권유린 노조파괴 범죄수괴 이재용을 구속 처벌하라!

이재용은 노조파괴공작 피해노동자와 가족에게 직접 무릎꿇고 사죄하라

 

삼성재벌총수 이재용은 삼성SDI, 삼성전기 등 삼성계열사백혈병 등

직업병피해자 배제없이 산업재해 인정하고 무릎꿇고 사죄 배상하라!

 

20201229

삼성/일반/노동조합

 

 

 

 


 
   
 

produced by
WORKERS
인천시 서구 가좌동 고래울로 23-8(101호) 전화 032-572-7836. 팩스 032-571-7830.
H.P.: 010-6328-7836. 후원계좌: 국민은행 406201-01-041294 예금주 김성환예금주 김성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