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조소식
보도자료
성명서
 
작성일 : 17-02-21 14:52
(논평)삼성족벌후계자 삼성이재용이 구속됐다. 야! 이 개새끼들아!
 글쓴이 : 삼성일반노조
조회 : 24,687  

(논평)삼성족벌후계자 삼성이재용이 구속됐다이 개새끼들아!

 

박근혜 최순실 국정농단 공범!, 국정농단 배후삼성재벌!

삼성무노조 삼성노동자 납치감금 인권유린삼성재벌!

 

삼성백혈병 기업살인개인질병 매도삼성재벌!

과천여성철거민 생존권투쟁살인적 폭력만행인권유린삼성재벌!

 

이재용의 구속으로 기업의 탈을 쓴 범죄조직 삼성족벌 세습경영 끝장내자!

삼성무노조 노동자탄압 인권유린삼성재벌은 피해노동자들에게 사죄하라!

삼성백혈병은 개인질병이 아닌 직업병이다삼성그룹차원에서 사죄하라!

 

 

자정능력 상실한 성매매 반사회적 범죄집단삼성재벌 끝장내자!

이재용 구속을 막지 못한 무능한 삼성 측근실세와 하수인들은 자폭하라!

 

삼성재벌 후계자 이재용이 박근혜와 '비선 실세최순실에게 거액의 뇌물을 건넨 혐의로 2월 17일 구속되어 서울 구치소에 수감되었다.

 

삼성 창립 이래 79년만에 재벌총수가 구속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면서 언론은 온갖 기사를 쏟아내며 호들갑 떨고 있지만반노동 반사회적인 온갖 불법비리를 저지른 범죄자 삼성전자 등기이사 이재용의 구속은 사회정의 차원에서 당연한 결과로 100만 촛불시민과 국민들은 환호하고 있다.

 

아니 오히려 범죄전과자 성매매범 이건희가 오래 전에 구속 처벌되어 치러야 할 죄값을 그 아들 이재용이 치룬다는 생각에삼성이재용의 구속 수감은 삼성의 변화와 발전을 생각하면 너무 늦은 감이 있다.

 

삼성이재용은 재판에서 법정최고형인 무기징역을 선고 받아야 한다.

 

이재용은 뇌물공여·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특경가법)상 횡령 및 재산국외도피· 범죄수익은닉규제법 위반국회증언감정법상 위증 등 총 5가지 혐의를 받고 있다.

 

이 중 특경가법상 50억원 이상 횡령의 경우 5년 이상 또는 무기 징역, 50억원 이상 재산국외도피는 10년 이상 또는 무기 징역이 법정형으로중형이 예상되는 범죄에 해당된다

 

그런데 박영수 특별검사팀은 이 부회장의 횡령액을 약 298억원국외로 도피한 재산을 약 78억원으로 보고 기소하면재판에서 삼성이재용은 법정최고형인 무기징역선고가 가능하다한정석 영장담당판사는이재용이 도주의 우려와 새롭게 구성된 범죄 혐의 사실과 추가로 수집된 증거자료 등을 종합할 때 구속의 법적 정당성과 필요성이 인정된다며지난 17일 새벽 이재용에 대한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삼성일반노조는삼성노동자와 삼성피해자와 함께 대한민국 사회의 악의 축’ 삼성족벌 범죄자 이재용의 구속을 환영한다!

 

 

삼성일반노조는

 

 

삼성족벌과 삼성재벌의 무노조경영을 위한 삼성노동자탄압 노동자인권유린죄와 삼성백혈병 등 삼성직업병피해노동자에 대한 기업살인죄를 포함한 일곱가지 죄목으로삼성이재용 구속을 삼성노동자들과 함께 진심으로 환영하며삼성피해노동자들에 대한 삼성그룹차원의 대국민 공개사죄와 삼성의 쇄신을 강력히 요구한다.

 

 

삼성족벌후계자 이재용의 구속으로 삼성족벌세습경영을 끝장내는 것이 삼성자본의 살길이다!

 

 

삼성재벌은삼성족벌 이씨일가의 사적이익을 위해 삼성그룹이란 기업의 탈을 쓰고 온갖 불법비리를 자행애온 반사회적인 반국가적인 범죄조직이다.

 

삼성일반노조는 나아가 삼성재벌의 적폐척결을 위해 삼성족벌 측근실세 미래전략실 최지성실장과 삼성전자 권오현사장과 마사회 현명관 등 삼성족벌 측근실세 하수인들과 소위 삼성장학생에 대한 철저한 수사와 엄중한 처벌을 박영수특검에 촉구한다!

 

삼성족벌과 삼성재벌은 삼성재벌총수 이건희의 성매매사건과 최순실 뇌물상납 정경유착사건에서 보듯이 이미 자정능력을 상실한 삼성그룹차원의 조직적인 반국가 범죄집단 일 뿐이다.

 

삼성의 주인은 삼성노동자다!

 

삼성노동자 민주노조 건설하여삼성족벌 세습경영 끝장내자!

 

 

2017년 정유년 2월 21일 화요일

 

삼성일반노동조합


 
   
 

produced by
WORKERS
인천시 서구 가좌동 고래울로 23-8(101호) 전화 032-572-7836. 팩스 032-571-7830.
H.P.: 010-6328-7836. 후원계좌: 국민은행 406201-01-041294 예금주 김성환예금주 김성환)